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화성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화성상공회의소-우즈베키스탄 시르다리야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임도희 작성일 2022.11.07

화성상공회의소 (박성권 회장, 이하 화성상의)는 지난 4일 우즈베키스탄 시르다리야주 (미르자에프 가니에비치 주지사, 이하 시르다리야주)와 상호 교류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화성상의와 시르다리야주의 인연은 지난 7, 글로벌 CSR활동의 일환으로 장애인 복지차량 기증식 참가를 위해 시르다리야주 방문에 이은 두 번째 만남이다. 시르다리야주는 우즈베키스탄 중부에 위치해있으며 건설자재 생산, 관개 설비시설 등 제조기술이 발달한 지역이다.

 

업무협약에 앞서 화성소공인복합지원센터에 방문한 시르다리야주 관계자는 정밀가공기계, 3D 프린터, 정밀측정기 등 최신식 제조 장비를 시찰하며 향후 필요 시 이와 같은 인프라 구축 노하우 공유를 요청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양 지역의 교류 증진과 경제협력을 확대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였으며 주요 협약사항으로 양 지역 투자 및 교류협력 확대, 사절단 및 비즈니스 포럼 등 행사 개최, 양 지역 투자진출 규제사항 및 중요정보 교류 등을 논의했다.

 

화성상의 박성권 회장은 오늘 만남을 계기로 지속적인 경제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지역 기업인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화성상공회의소-우즈베키스탄 시르다리야주 업무협약 체결
4대 기초노동질서 설명회 개최

화성상공회의소

(우)18590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토성로 14 (행정리)

Copyright (c) 2017 hwase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