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화성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화성시소공인협의회 창립총회 개최
작성자 이창민 작성일 2016.06.02
조회수 834







화성시소공인협의회 창립총회 개최



 



화성시소공인협의회(이하 협의회) 창립총회가 지난 31일 오후 4, 화성상공회의소 내 4층 컨벤션홀에서 화성상공회의소 최주운 회장,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국회의원, 채인석 화성시장, 박종선 화성시의회 의장, 정요안 화성소방서장, 김지암 화성세무서장, 소공인업체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창립총회는 정관제정, 임원선출, 사업계획 보고 등 1부 행사에 이어 경과보고, 취임사, 축사 등 2부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초대회장으로 건진산업 김영흥 대표가 선출되었다.

 

초대회장으로 선출된 김영흥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화성소공인특화지원센터와 협의회 회원들간에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해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하며 발전해 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하며, “더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화성상공회의소 최주운 회장은 축사에서 화성지역 근로자수 10인 미만의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화성시소공인협의회의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화성시와 경기중기청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화성지역의 소공인들이 더욱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상의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하였다.

화성상공회의소

(우)18590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토성로 14 (행정리)

Copyright (c) 2017 hwaseongcci, All Right Reserved.